티스토리 뷰

공지사항

블로그 운영과 규칙

도곡역 2013. 4. 5. 00:13

(1) 운영에 대한 규칙

 이 블로그는 이용에 관해 특별한 규칙은 없습니다. 다만 최근 여러카페에서 문제가 되고 있는 악성 어그로꾼들과 특히 혐한(혹은 일빠 특히 2ch같은 부류)이나 일베충 같이 온라인상에서 물의를 일으키는 반사회적 인물들과 같은 부류는 절대 사절임을 알려드립니다.

 다른 블로그에서도 언급되는 사항이지만 서로간의 예의 준수를 권장하며 보편적인 측면에서 용인되기 어려운 내용의 댓글이나 트랙백에 대해서는 통보없이 삭제처리 될수 있음을 밝힙니다.

 이 블로그의 트랙백, 링크는 자유입니다만 악의적인 목적이나 상업적인 목적(교통 관련 내용의 경우 부동산 정보에 이용)이라면 이 내용을 옮기기전 신중히 생각하고 행동에 옮기실것을 권합니다. 만약 이로인한 문제가 생겼을 경우 정도에 따라서는 직접적 대응도 가능하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이 블로그에 게재된 내용의 오류에 대해서는 시정 요청을 받을수 있으나 이 내용은 어디까지나 개인의 의견으로 어느 특정 집단을 대변하는것은 아님을 밝합니다.

 이 블로그는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영리목적 광고게시를 사절합니다.

 그리고 이 블로그를 이용하는 분들과의 소통을 위해 되도록이면 존대말과 구어체를 섞은 문체로 나갈 예정입니다. 다만 위에도 언급했다시피 악성 어그로꾼에 대해서는 얄짤없이 직설적으로 대응할수 있다는 점을 잊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제가 직설적 문체로 나가는 일이 없느냐의 여부는 이용자 여러분들에게 달려있다는 점을 알아두세요

 

(2) 그 외 블로그에 대한 문의 사항

 혹시 블로그 내용과 관련해서 뭔가를 알고 계시거나 제보할 사항이 있을 경우 방명록 혹은 댓글, 전자우편 kwkim510 골뱅이 hanmail.net 으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